렌더링 옵션에서
- Ambient Occlusion 체크
- Screen Space Reflections 체크
하면 오브젝트 간의 음영부분을 강조해주고 반사광을 좀 더 리얼하게 계산해서 표현해줍니다.
'GAME GRAPHIC GUIDE >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 블렌더 현재 설정 저장 (0) | 2020.03.04 |
---|---|
Blender 블렌더 인터페이스 크기 조절 (0) | 2020.03.04 |
Blender 블렌더 입력된 단축키 보여주는 애드온 (0) | 2020.03.04 |
Blender 2.8 블렌더 한글 폴더명 깨지면 폰트 설정해주세요 (0) | 2020.03.03 |
Blender | Grant Abbitt | 블렌더 독학 추천 영상 이거보면 됩니다. (0) | 2020.02.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