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 뷰포트 텍스쳐 리로드 문제
간혹 텍스쳐를 포토샵이나 바디페인터로 수정해도
맥스 뷰포트에서 실시간으로 불러오지 못하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때는 단축키 M 키를 눌러 Material Editor 창을 열고
Diffuse Color 탭으로 들어가서
"Show Standard Map in Viewport" 버튼을 켜줘야 합니다.
머티리얼 창은 닫아도 실시간으로 적용됩니다.
(간혹 실시간 반영안될때는 머티리얼 창을 한쪽에 열어두세요)
'GAME GRAPHIC GUIDE > 3Ds Max'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sMax Script mse 확장자를 버튼으로 등록하기 (0) | 2019.06.20 |
---|---|
Snap 응용 / 스냅 응용편 - 한 방향/ 한쪽으로만 이동하기 (0) | 2019.06.20 |
Autodesk 3dmax 완벽하게 삭제하는 방법 (0) | 2019.06.20 |
3DsMax 실행 오류 // filelink.dlu failed to initialize properly (0) | 2019.06.20 |
3DsMax 2017 Scene explorer Hide/Unhide Delay / 뷰포트 딜레이 (0) | 2019.06.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