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러스에서 Export 하기
File > Export > OBJ (Selected)
Weld를 체크하고 스케일 단위를 설정합니다.
스케일 단위는 본인 작업에 맞춰서 변경하세요.
옵션중에 Unified UV Coordinates
Zbrush에서 Import + 면정리
옷을 import 한 후 기존 캐릭터 서브툴에 Append로 합쳐줍니다.
1. Auto Groups With UV
마블러스 디자이너에서 재봉 경계선으로 나뉘었던
파츠들이 그룹이기 때문에 쉽게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2. ZRmesher (KeepGroups On)
3. 두께 생성 + 재봉 라인 강조하는 방법
옷감의 두께를 주고 재봉선 라인을 잘보이도록 경계를 살리려면
Geometry > EdgeLoop > Panel Loops를 적용해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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