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프로젝트에 사용된 파일은 같은 이름의 meta 확장자 파일이 생기게 됩니다.
이 meta 파일은 유니티에서 Inspector
즉 파일이 어떤 역할을 하고있는지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담고 있기 때문에
서버에 commit 할때는 두 파일을 모두 적용해줘야 합니다.
'GAME GRAPHIC GUIDE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배경음, 효과음 사운드 확장자 (0) | 2019.09.29 |
---|---|
Unity 큐브맵(Cubemap) 만들어주는 사이트 (0) | 2019.09.29 |
유니티 라이트맵 설정 & 최적화 / Unity Optimization (0) | 2019.09.18 |
Unity 이펙트가 오브젝트 뒤로 가려질때 우선순위 높이기 (0) | 2019.06.20 |
유니티 아웃라인 끊어져 보일때 / Unity Outline shader - Mesh Setting (0) | 2019.06.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