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라인 쉐이더를 사용할때 아래와 같이 보인다면
모델링 리소스(FBX) 의 Normals 설정 부분을 확인하면 됩니다.
기본값은 Import 인데 이것을 Calculate 로 설정하고
스무싱 각도를 180도로 설정하면 해결.
'GAME GRAPHIC GUIDE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라이트맵 설정 & 최적화 / Unity Optimization (0) | 2019.09.18 |
---|---|
Unity 이펙트가 오브젝트 뒤로 가려질때 우선순위 높이기 (0) | 2019.06.20 |
Unity Light // How to fix shadow jitter (0) | 2019.06.19 |
Unity MonoDevlop 다운로드 (0) | 2019.06.19 |
유니티 빌드 후 실시간 그림자가 안나올때 / Unity Build Shadow (0) | 2019.06.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