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소스>
위 소스는 global 과 function 으로 시작하는 부분(A)과
rollout 으로 팝업창으로 만들어주는 부분(B)으로 나뉘는 듯
일단 Reim 팝업창이 시작되는 Rollout 위에
(A) 부분을 넣어주고
(B) 부분중에
팝업창을 띄워주는 부분들을 모두 삭제하고
실제로 작동에 필요한 두줄만 Rollout Menu04 에 입력해주면 작동.
최종적으로
- 오브젝트를 제로점으로 보낸 후
- 유니티에 맞게 축을 바꾸고
- export 후에
- Undo 가 가능하도록 소스를 적용해서 마무리했다.
출처: https://reims.tistory.com/8?category=779530 [POE Reim]
'GAME GRAPHIC GUIDE > 3Ds Max'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sMax ProBoolean/프로블린 사용방법 (0) | 2019.06.27 |
---|---|
3DsMax 아이콘 복구하는 방법 / Filetypesman (0) | 2019.06.21 |
3DsMax Script 맥스 스크립트 기초 (0) | 2019.06.20 |
3DsMax Script mse 확장자를 버튼으로 등록하기 (0) | 2019.06.20 |
Snap 응용 / 스냅 응용편 - 한 방향/ 한쪽으로만 이동하기 (0) | 2019.06.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