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가 있는 모델링을 불러온 후 텍스쳐를 적용하는 방법
1. 오브젝트를 선택
2. Material 탭에서 New
3. Base Color 오른쪽에 있는 작은 아이콘을 클릭 > Image Texture 선택
4. Open 버튼을 클릭하고 PSD 등 텍스쳐 파일을 선택하면 텍스쳐가 적용된다.
5. 메테리얼 이름을 지정해주면 끝.
'GAME GRAPHIC GUIDE >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렌더 무료 애드온 Action Recorder | 쉽게 매크로, 액션 만들기 (0) | 2024.08.13 |
---|---|
블렌더 UV Bake / UV 수정 후 텍스쳐 베이크 하는 방법 (0) | 2024.03.29 |
Blender Unwrap 블렌더 언렙 총정리 (1) | 2024.03.27 |
블렌더 Blender 엣지 선택을 더블 클릭으로 변경하기 (0) | 2024.03.20 |
[블렌더] Blender 블렌더 단축키 & 핵심 정리 (18) | 2024.03.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