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원하는 머티리얼을 레이어창에 드래그 (기본 재질)
2. 뷰포트 오른쪽위에서 Base Color 선택 (오브젝트가 Flat하게 변경됨)
3. 필터 중에 Baked Lighting Environtment를 1번에서 생성했던 머티리얼 레이어 위에 드래그
4. Environments 중에 원하는 HDRI(환경)을 선택해서 Baked Lighting Environtment의 Image Inputs에 넣어줍니다.
5. 맵을 추출합니다.
'GAME GRAPHIC GUIDE > Substance Pain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bstance Painter Flat Lighting / 섭페 Flat하게 보는 방법 (0) | 2022.07.19 |
---|---|
섭페 동그라미 이슈 / Substance Painter (0) | 2022.06.08 |
섭페 헤어 간단히 제작하는 방법 Create Game Hair in Substance (0) | 2021.07.11 |
섭페에서 ID Map 영역 작업하고 저장/불러오기 (0) | 2021.07.10 |
(중요) 헤어 제작 튜토리얼 (0) | 2020.04.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