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에서 하나의 머티리얼을 적용하고 블렌더로 보냈더라도
블렌더에서 UV Maps에 표시된 이름이 서로 다른 경우
Join(Ctrl + J / 맥스의 Attach)하면 머티리얼이 날아가버립니다.
이때는 아래 Object Data Properties - UV Maps에서
이름을 동일하게 바꿔준 후 합쳐주면 문제없이 합칠 수 있습니다.
'GAME GRAPHIC GUIDE >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노멀맵 노드 / Substance Painter 8.12 업데이트 (0) | 2022.07.20 |
---|---|
Substance Painter Texture Export | 텍스쳐 추출하기 (0) | 2022.07.20 |
Blender AO Map Node | 엠비언트 맵 연결하기 (0) | 2022.07.19 |
Blender 노멀맵 G 채널 / Flip Y 반전하는 방법 (0) | 2022.07.19 |
Blender Sculpt Brush / BackfaceMask = Front Faces Only (0) | 2022.07.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