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플릿 설정
단축키 Ctrl + Shift + E 를 눌러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하면 됩니다.
만약 템플릿에 알파가 있는데 실제 작업에서 알파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해당 텍스쳐는 출력되지 않으니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주로 사용하는 템플릿이나 출력되는 텍스쳐 옵션을 변경했다면
Save settings를 클릭해서 저장해주세요.
Export
텍스쳐를 출력할때는 Export 버튼을 누르고
출력된 텍스쳐 폴더를 바로 열고 싶을때는 Open output directory를 누르면 됩니다.
템플릿 편집
추가로 프로젝트에 맞게 추출되는 텍스쳐 종류를 수정하고 싶다면
비슷한 템플릿을 선택해서 수정할 수 도 있습니다.
오른쪽에 Input에서 드래그로 중앙 텍스쳐에 연결해주면 됩니다.
'GAME GRAPHIC GUIDE >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Modifiers cannot be applied to multi-user data 해결방법 (0) | 2022.07.25 |
---|---|
Blender 노멀맵 노드 / Substance Painter 8.12 업데이트 (0) | 2022.07.20 |
Blender Join 오브젝트 합치면 머티리얼 사라지는 경우 (0) | 2022.07.19 |
Blender AO Map Node | 엠비언트 맵 연결하기 (0) | 2022.07.19 |
Blender 노멀맵 G 채널 / Flip Y 반전하는 방법 (0) | 2022.07.19 |
댓글